잠비아: 영어 튜터링 재능기부 (미국)
작성일 :  2023-09-03 09:24 이름 : 이정은
폰트확대 폰트축소

저는 미국 산호세 성당에 거주하고 있는 이정은 데레사라고 합니다. 제가 이곳 지역 비영리 봉사 단체에서 영어 튜터링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혹시 잠비아 쪽에 영어 교육이 필요한 학생들이 있으면 저희쪽 고등학교 학생들(Korean- American)이 일주일에 한번씩 영어 교육을 zoom 을 통해서 해 드릴수 있는데요. 혹시 관련 담당자분을 소개 해 주실수 있으실까요? 제가 어디로 연락을 드려야 할 지 몰라서 일단 여기에 글을 올립니다.

물론 아무런 비용없이 영어 튜터를 받는 것이구요. 저희 아이들은 의미있는 곳에 봉사할 수 있어서 좋은 것이구요. 저희가 지금 현재 다른 그룹들과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다음 세션부터는 더 필요한 곳에 봉사를 하는 것이 더 의미가 있을 것 같아서요.
꼭 필요한 곳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
그럼 희망찬 마음으로 답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정은 데레사 드림

댓글
생태마을   ·   2023-09-04   ·   삭제
안녕하세요 정말 좋은 기회네요 ^^
하지만 한국이면 가능하겠으나 잠비아 이기에.... 일단 인터넷 자체가 잘 안되고 있는곳이고, 전기도 원활하지 않습니다. 황신부님 실시간 방송하는데도 3년이 넘게 걸렸어요~ 그리고 영어를 전달하려면 여기 현지어인 벰바어를 아는 분과 같이 소통을 하셔야 교육이 될듯 하네요~ e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저희가 준비가 되었을때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교실이 준비가 되야되고, 모든 아이들이 볼수있도록 큰 모니터스크린이 있어야 되며, 가장중요한 인터넷이 연결이 우선 되어야 진행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재능기부를 해주신다고 하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멀리 미국 산호세 성당에서 잠비아를 생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정은   ·   2023-09-05   ·   삭제
네 제 이메일 주소는 alati.theresa@gmail.com 입니다. ^^ 꼭 잠비아가 아니더라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알려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자성명 :  
댓글암호 :  
댓글등록
답글달기 삭제 글수정 글목록